회사소개 | 이용안내 | 장바구니(0) | 주문조회 |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2022년 설 명절연휴 업무중단 및 재개 안내 : [01-22]    2021년 추석연휴 업무중단 및 재개 안내 : [09-09]    2021년 설연휴 업무중단 및 재개 안내 : [02-01]    2020년 추석연휴 업무중단 안내 : [09-14]    2020년 8월 여름휴가 임시휴무 안내 : [08-11]   
신상품 인기상품 추천상품
 










01. 회원가입/탈퇴
02. 개인정보 수정
03. 포인트[마일리지]
04. 주문/결제 문의
05. 배송진행상황 문의
06.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07.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
08. 주문취소하고 반품했을경우에 카드 승인 취소의 확인이 안되거나 늦어질 경우
09. 환불 기간
10. 교환/반품에 따른 비용 안내
11. 주문한 상품을 취소할 경우
12. 상품을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3. 불만/민원 처리
01. 회원 가입/탈퇴
디엠마트의 회원이 되시면, 회원 등급별 할인 혜택 또는 각종 이벤트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가지의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으면, 정보나 자료 등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가입은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탈퇴 또한 편리하게 하실수 있습니다.
탈퇴시 잔여 포인트[마일리지]는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회복되지 않습니다.(특별한 경우에는 가능)
02. 개인정보 수정
개인정보의 수정은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후 수정이 가능하며 외부 유출은 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수정은 수정할수 없는 사항도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03. 포인트[마일리지]
디엠마트 쇼핑몰에서 상품구입시 포인트[마일리지]가 주어집니다.
포인트는 일정 금액이상 쌓이면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하게 됩니다.
단 상품에 따라 포인트가 주어지지 않는 상품도 있습니다.
04. 주문/결제 문의
디엠마트 쇼핑몰은 현금 입금과 카드결제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의 승인과 입금 확인은 영업시간동
안 시간마다 확인, 처리가 됩니다.
주문취소시 상품발송 이전에는 주문취소 또는 카드승인의 최소가 가능하며, 이미 상품이 배송중이거
나 배송이 완료된 상태에서는 상품의 반송이 마무리 되어야 취소가 이루어집니다.
05. 배송진행상황 문의
고객님들이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정보는 쇼핑몰상에서 확인되며 수시로 문자 또는 메일로 소식을 전
해드립니다.
그리고, 평균 2~3일내로 배송을 완료하여 드립니다. (도서, 산간지역은 1~2일 추가 소요됨)
또한, 배송 조회는 해당 택배사(한진택배)에서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06.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구입하신 제품의 상태가 훼손 되었거나, 오배송으로 인한 다른물품 배송일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을
요청하실수 있으며, 그에 관련한 배송료는 디엠마트 쇼핑몰이 부담합니다.
단, 제품 중 상품 색상 불만족으로 인한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각 PC모니터상의 색상차이로 인하여 실제 상품의 색상과 모니터상의 색상이 약간씩 틀립니다.
07.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는 00000000000000000입니다.
단, 주문자와 입금자의 성함이 다를 경우에는 필히, 연락을 주셔야 하며, 미연락시에는 확인이 어려워
늦은 배송이 될 수도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08. 주문취소하고 반품했을경우에 카드 승인 취소의 확인이 안되거나 늦어질 경우
상품의 주문취소시 카드 승인의 취소는 이용약관 내용에 의하여 신속하게 진행이 됩니다.
단, 반품취소시에는 디엠마트 쇼핑몰에서 반품상품을 확인후 취소가 가능합니다.
승인취소 확인은 디엠마트 쇼핑몰의 배송조회 또는 해당 카드회사의 싸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승인 취소는 각 카드회사의 상황에 따라 1~2일정도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09. 환불 기간
디엠마트 쇼핑몰은 상품의 반품이 완료된 날로부터 2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최대한 신속히
환불을 완료합니다.
10. 교환/반품에 따른 비용 안내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상품의 교환 또는 반품시 배송료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그외의 사항은 이용약관을 근거로 진행합니다.
11. 주문한 상품을 취소할 경우
주문후 1~2일 이내로 배송을 시작합니다. 배송전에는 바로 취소가 가능하나 배송이 시작되면 주문취소
가 불가능합니다.
12. 상품을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품을 반품하시려면 상품을 받으신날(택배사 배송일 기준)부터 7일 이내에 사능합니다.
상품은 개봉전 반드시 이상유무를 확인하시고 상품을 확인해주세요. 상품에 따라 개봉 후에는 교환/
환불이 불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예- 개별 상품 포장 비닐or 박스 포장일 경우 비닐 훼손 및 박스훼손시 교환/반품/환불 불가, 단 택배
용 포장은 제외)

상품 불량,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게시판에 요청하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상품 반송 전 꼭 상담후 반송하셔야합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한 바품시 불량 판단은 실 제품을 보고 결정됩니다.
상품 중 상품 색상 불만족으로 인한 반품시 PC모니터상의 오차범위내의 차이일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
니다.
 이유는 각 PC모니터의 색상은 고유의 색감을 가지고 있어 실제 상품과 모니터상의 상품 색상이약간씩
들립니다.

상품 불량/파손/오배송일 경우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하며 배송료(반송,재배송)는 무료입니다.
상품 불량/파손/오배송이 아닐 경우 해당 제품은 재발송되며 배송료(반송, 재발송)는 모두 고객님
부담입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상품에 훼손이 있을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고객님 임으
로 반송시 상품의 상태 여부 판단후 재반송되며 재반송시 모든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예- 상품에 이물질이나 사용흔적 상품포장훼손으로 인하여 상품 가치하락시 반품이 불가능)

제품을 반송하실 경우 꼭 지정택배사(한진택배)를 이용하셔야합니다.
만약 타택배사를 이용시 반송이 안될 수 도 있으며 반송이 되더라도 지정배송료외의 추가 배송료가 발
생할 경우 추가배송비 부분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13. 불만/민원 처리
디엠마트 쇼핑몰은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불편한점 민원이 있으시면 고객지원 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신속하고 성할한
답변과 빠른 조치를 취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10:00~12:00 오후 01:00~04:00까지 토요일은 오전 10:00~12:00까지입니다.

기타 다른시간에는 전자 우편 또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영업시작함에 따라 연락 또는 전자우편,
게시판 답글을 통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연락번호 또는 신원을 식별할 수 있는 성함이나 주문번호를 꼭 기제하시기 바랍니다.

회사소개 | 이용안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책임한계와법적고지
전라남도 목포시 용해동 152-80 동아아파트 6-301 / 전화 : 070-7562-4822 / 팩스 : 061-242-5063 / 대표 : 김성태 / 운영자 : 최고관리자
사업자 등록번호 : 411-12-49735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성태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0 - 전남목포 - 0010호
Copyright © 2001-2005 디엠마트.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 정보 확인 호스팅 제공자 : 심플렉스인터넷(주)